분석 & 기획
기업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시장 조사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.
- 기업의 목표 및 맞춤 키워드 분석
- 시장조사를 통한 산업, 시장, 경쟁사, 고객 등에 대한 정보 수집 및 분석
- 최적화된 프로세스 제안
컨설팅
비즈니스 목표와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.
-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기반하여 전략적인 마케팅계획을 수립
- 실행된 전략의 성과 모니터링 및 분석/평가
-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 최적화
리뷰어 모집
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홍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리뷰어를 모집합니다.
- 리뷰어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
- 제품 및 서비스에 적절한 리뷰어를 모집 및 선정
- 리뷰어들의 활동을 모니터링 및 성과 추적
콘텐츠 제작
기업을 홍보하고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합니다.
- 콘텐츠 제작의 목표 설정
- 적절한 콘텐츠 형식 선택
- 콘텐츠 형식에 맞게 텍스트, 이미지 제작 및 편집
- 콘텐츠 최적화 및 배포/홍보
- 콘텐츠 효과 평가 및 개선점 도출
집행 및 월간보고
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성과를 모니터링 합니다.
- 마케팅 전략에 따라 계획된 활동을 실행
- 집행된 마케팅 활동의 성과 모니터링 및 분석
-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요약하고 분석한 월간보고서 작성
- 마케팅 성과 평가 및 개선 방안 도출
- 마케팅 전략 재조정 및 개선/최적화